에피엘르 인텐시브 리페어링 코코넛 풋팩, 1개입, 12개 썸네일

에피엘르 인텐시브 리페어링 코코넛 풋팩, 1개입, 12개

9,900원

택배트럭무료배송 (도서산간 지역 일부 제외)
필수표기정보
용량(중량)
16g*12개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
사용방법
1) 양발을 깨끗하게 씩고나서 물기를 완전히 제거 후 제품의 파우치 포장을 뜯으면 2족의 발팩 시트가 있습니다. 2개의 양말형 발팩시트를 각각의 시트를 왼발, 오른발에 차례로 착용 후 부착된 스티커로 흘러내리지 않게 돌려서 감은 후 마감을 합니다. 2) 약 20분간 에센스등이 잘 스며들도록 사용 후 시트를 벗겨 냅니다. 3) 시트를 완전히 벗긴 후 남아있는 에센트 등 성분을 피부에 마사지 하듯 가볍게 문지르면 더욱 효과적인 팩효과를 보실 수있습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엘루오/(주)스프링클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정제수,부틸렌글라이콜,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글리세린,세테아릴알코올,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스테아릭애씨드,시어버터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코코넛야자오일,우유추출물,페녹시에탄올,잇꽃씨오일,아르간커넬오일,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1,2-헥산다이올,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라벤더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베르가못잎추출물,프리지어추출물,마트리카리아꽃/잎추출물,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카보머,알지닌,카프릴릴글라이콜,스타아니스추출물,코코넛야자열매추출물 ,알란토인,멘톨,우레아,다이소듐이디티에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이 악화되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가. 사용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나.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말 것. 3. 보관 및 취급시의 주의사항 가. 사용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둘 것. 나. 유아·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다.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에피엘르 인텐시브 리페어링 코코넛 풋팩, 1개입, 12개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