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로망 아로마 입욕제 릴렉스 라벤더, 600g, 1개 썸네일

바스로망 아로마 입욕제 릴렉스 라벤더, 600g, 1개

4% 10,490원

10,030원

택배트럭무료배송 (도서산간 지역 일부 제외)
필수표기정보
용량(중량)
600g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타입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일부터 3년. 공급사 사정에 따라 제조일자가 다른 상품이 입고되어 정확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제조년월일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통기한을 기준으로 배송되므로 구매 시 유통기한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욕조에(약 200L 물) 본 제품을 20 ~ 30g을 넣어, 잘 저어서 입욕해 주십시요. (뚜껑 내부 홈 약 15g). 목욕, 세안수에 적당량을 ( 온수 10L 당 1g 권장) 넣고 잘 저어 사용하십시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아스제약 / ㈜남일인터내셔널
제조국
일본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전성분 : 탄산수소나트륨,무수황산나트륨,글리신,라벤더 꽃 추출물,살리실산,실리카,향료,Blue1,Acid Red33,Yellow5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 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사용상 주의> ★ 입욕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 피부의 알레르기 체질이 있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서 사용해 주십시오. ★ 사용 중 피부에 붉은 반점, 가려움증, 따가운 증상이 있을 시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 나 약제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 특히, 알레르기성 체질이 있는 사람 약 등으로 붉은 반점 등 과민증 상이 발생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특히 주의해서 사용해 주십시오. ★ 본 제품은 먹지 마십시오. 만약에 대량으로 마셨을 경우 깨끗한 물을 마셔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후에는 뚜껑을 닫고, 아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십시오. <쓰고 남은 물은> ★ 욕조에 남은 물은 세탁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착색이 잘 되는 의류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남은 물 사용 후에는 깨끗한 물로 헹궈 주십시오. ★ 입욕제를 사용하고 남은 물로 식물에 물을 주지 말아 주십시오.<콜라겐타입 입욕제에 관해서> ※ 욕조나 목욕탕에 사용시 미끄러우니 충분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는 탕, 공중목욕탕의 경우, 탕의 기종에따라 사용해서는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되는 기종의 탕은 설명서를 확인하시고 사용해 주세요. ★ 목조탕의 경우, 백탁성분을 지우기가 어려운경우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사용을 피해 주십시오. ★ 사용후 욕조내부나 탕의 순환내부 필터등을 잘 씻어 주십시오. ( 백탁성분이 욕조 내부나 필터에 일부 붙어있어 욕조내에 나올수도 있습니다. ) ★ 욕조주위에 남아있는 백탁성분은 잘 세척해 주십시오.
품질보증기준
본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1577-7011
바스로망 아로마 입욕제 릴렉스 라벤더, 600g, 1개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