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지 참존 레드 에디션 화장품 3종 세트, 1세트 썸네일

디에이지 참존 레드 에디션 화장품 3종 세트, 1세트

19% 20,240원

16,230원

택배트럭무료배송 (도서산간 지역 일부 제외)
필수표기정보
용량(중량)
스킨토너 130ml + 에멀전 130ml + 뉴트리언트크림 5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일부터 2년 6개월. 공급사 사정에 따라 제조일자가 다른 상품이 입고되어 정확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제조년월일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통기한을 기준으로 배송되므로 구매 시 유통기한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스킨토너 - 세안이나 클린싱 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피부결에 따라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 줍니다. / 에멀전 - 얼굴전체에 적당량을 취해 고루 펴 발라 줍니다. / 뉴트리언트크림 -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줍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참존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을 경우 먼저 사용을 중지하시고, 증상이 악화되면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하십시오. 1)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2)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해 위와 같은 이상이 있을 경우 2. 상처가 있는 곳 또는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1)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 두십시오. 2) 유.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3) 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일광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마십시오. 4) 용기의 캡 개.폐 시 파손될 유려가 있으므로 지나친 힘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5) 유.소아가 먹지 않도록 보호자께서 보관에 주의하십시오. 6) 처음 개봉 시 변질이 되었다고 판단되는 상품은 사용치 말고 구입처나 본사로 문의 바랍니다. 4. 눈 주위를 피해서 사용하십시오.(아이 제품은 제외) 5. 제품의 원래 사용 목적 이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6.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바라며, 눈에 들어갔을 경우에는 비비지 말고 물에 흘려 씻어 버리고, 그대로 남아 있을 경우에는 전문의를 찾아 상담하십시오.
품질보증기준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1577-7011
디에이지 참존 레드 에디션 화장품 3종 세트, 1세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