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플라워 뷰티풋 각질 마스크, 2매입, 2개 썸네일

메디플라워 뷰티풋 각질 마스크, 2매입, 2개

14% 9,800원

8,420원

택배트럭무료배송 (도서산간 지역 일부 제외)
필수표기정보
용량(중량)
뷰티풋 총 40ml (양발)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일부터 3년. 공급사 사정에 따라 제조일자가 다른 상품이 입고되어 정확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제조년월일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통기한을 기준으로 배송되므로 구매 시 유통기한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윗부분 컷팅선을 가위로 자른뒤 1시간~1시간30분정도 양말처럼 착용하시면 됩니다. 2)뷰티풋을 벗고 물로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3)뷰티풋 착용후 3일~2주까지 각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벗겨지기 시작하면 양말을 신고 있으면 됩니다. 4)2주 후에는 오래된 각질까지 제거되며 발이 더욱 매끄러워집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제조업자:지알에치스킨팩토리 / 제조판매업자:메디플라워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정제수, 에탄올, 락틱애씨드, 이소프로필알코올,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부틸렌글라이콜,피피지-12/에스엠디아이코폴리머, 물냉이추출물,우엉추출물, 비누풀잎/뿌리추출물, 서양송악추출물,세이지잎추출물, 레몬추출물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사용할 때 주의사항
1.개봉시 제품 흐름에 주의하십시오. 2.유, 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고온 및 일광에 닿는 곳에 보관하지 말 것. 4.상처가 있는 곳 또는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금할것. 5.민감성 피부는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의 이상이 있는 경우와 적용부위가 같은 증상이 있는 경우 사용을 중지하시고,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1577-7011
메디플라워 뷰티풋 각질 마스크, 2매입, 2개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