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베이비파우더향, 100ml, 2개 썸네일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베이비파우더향, 100ml, 2개

14,360원

택배트럭무료배송 (도서산간 지역 일부 제외)
필수표기정보
용량(중량)
10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모발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사용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므로 상단 사용기한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사용방법
1. 샴푸 후 타올드라이합니다. 2.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바릅니다. 3. 모발을 건조한 후 스타일링합니다. 4. 스타일링 마무리 시 건조한 부분에 한번 더 발라줍니다. 5. 손상도에 따라 수시로 덧발라 줄 수 있습니다.
화장품제조업자, 화장품책임판매업자 및 맞춤형화장품판매업자
㈜일진코스메틱 / ㈜더스킨팩토리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다이실록세인, 다이메티콘, 아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마카다미아씨오일(10,000 ppm), 다이메티콘/비닐다이메티콘크로스폴리머, 아이소프로필팔미테이트,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포트마리골드꽃오일, 포도씨오일, 코코넛야자오일, 유럽개암씨오일, 올리브오일, 아사이팜열매오일, 아보카도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살구씨오일, 마룰라씨오일, 라벤더오일, 향료, 벤질살리실레이트, 시트로넬올, 쿠마린, 제라니올, 헥실신남알, 하이드록시트로넬알, 리날룰
화장품법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 심사(또는 보고)를 필함 해당 유무
해당사항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본제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가.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나.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눈에 들어간 때에는 즉시 씻어낼 것. 4. 사용 후에 충분히 물로 씻어내지 아니하면 탈모 또는 탈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사용 후에 충분히 씻어 낼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베이비파우더향, 100ml, 2개 상세 이미지